Application
Buy
Korean
facebook instargram blog youtube howskincare

Howskin Specification


센서 사양

  • 유/수분 측정 방식 : BIA (생체전기저항 측정법)
  • 산도 측정 방식 : 미세전류를 활용한 피부산도(pH)측정
  • 산도 측정 범위 : 2~12pH
  • 측정 가능 온도 : 5~40℃ (15~25도 내의 상온 측정 추천)
  • 측정 가능 습도 : 상대습도 70% 이하 사용 권고

시스템 사양

  • 전송방식 : 저전력 Bluetooth 기반의 통신
  • 배터리 : 충전용 배터리 (3.7V, 180mA, 리튬폴리머)
  • 사이즈 : W : 32mm, L : 146mm, H : 37.5 mm
  • 무게 : 110g

Supported Smartphones

IOS IOS 버전이 9.0 이상이면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Android *안드로이드 버전이 4.3 이상이면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 안드로이드 버전 확인하는 방법

STEP 1

설정 하단 '디바이스정보' 클릭

STEP 2

디바이스 정보 하단 '소프트웨어 정보' 클릭

STEP 3

소프트웨어 정보 상단 '안드로이드 버전' 확인

Certification

KC인증 (전파인증)

CMIIT ID : 2106DJ0237

FCC ID : 2AG65-IC-HSP001

Patent Right

상표등록증

프로그램 등록증

한국특허 2015-0156707

중국특허 201610051648.0

Company Certification

한국무역협회

무역업고유번호부여

기업부설연구소 인정서

Recommendation

피부전문가가 추천하는 피부측정기 하우스킨 숨터한의원 류경호 원장님과 피부관리샵 ‘스킨포에버’ 고예진 원장님의 추천사입니다.

안녕하세요! 건강한 사회를 위하여 오늘도 노력하는 숨터한의원의 류경호 원장입니다. 요즈음에는 아름다움의 기준이 더 섬세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최근에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사회적 분위기도 형성되고 있는 것 같구요. 저희 병원에도 많은 여성분들이 건강과 아름다움을 찾기 위해 내원하고 계십니다. 특히, 최근 K-Beauty 등의 흐름으로 국내외에서 한국의 아름다움, 특히 한국 여성의 피부에 대한 궁금중도 많고 의학적 치료제부터 화장품까지 건강한 피부를 위한 시장이 넓어 지고 있습니다.

저희 병원에서도 미즈 클리닉과 난치성 여드름에 대한 진료가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사실 피부는 의학적 치료도 중요하지만 평소에 매일 매일 개인 스스로 본인 피부에 적절한 처리를 해서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피부의 수분과 유분의 조화, 그리고 건강 상태에 따른 피부 산도의 변화를 세안이나 화장 전후로 확인하고 상태에 맞는 화장품 사용, 마사지 등 자가 피부 케어를 하는 것이 건강한 피부를 가꾸는 좋은 방법입니다. 아이들이 감기에 걸리기 전에 수시로 체온을 측정하는 것처럼 말이지요.

이런 면에서 최근에 출시된 “하우스킨”은 피부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될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스마트폰으로 손쉽게 자기 피부를 측정하고 각 피부 상태에 따라 기본적인 케어 방법을 알려 주면서 화장품 추천 까지도 받을 수 있습니다. 한의원이나 피부과에서 전문적인 치료 후에 본인 피부 관리를 위해서도 좋을 것 같구요. 피부 관리가 어려우신 분들..활용을 권해 드립니다.

1989년 연세대학교 생명공학과 입학
1994년 동의대 한의과대학 입학
동 대학원 석사, 박사 학위 취득
동의대 한의과대학 진단학 교실 겸임교수
부산대 한의학전문대학원 외래교수
전국한의과대학 공통교과서 집필진
류경호 원장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위해 노력하는 신사 스킨포에버 고예진 원장입니다. K-beauty가 이슈가 되며 최근 명동과 함께 뷰티 스트릿으로 유명해진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일하면서 느끼는 점은 요즘 여성들은 아름다움을 위한 투자를 아끼지 않는 것 같습니다. 스킨포에버는 피곤하고 바쁜 일상 속 지친 심신을 달래주고 흐트러진 몸의 균형을 맞추는 건강한 아름다움에 포커스를 맞추고 있습니다. 이렇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프로그램을 선호하는 여성분들이 저희 피부관리실에 많이 오시는데요. 여드름 피부, 손상된 피부결, 건조한 피부, 노화된 피부 등.. 다양한 피부고민들이 있지만 결국 유수분과 pH 관리로 피부 밸런스를 맞춰주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이렇게 피부 밸런스를 맞추기 위해 저도 ‘하우스킨’을 스킨포에버에서 잘 사용하고 있어요.

제가 직접 사용해보니, 고객들의 피부상태를 체크하고 관리해주는 입장에서 ‘하우스킨’은 피부관리실에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스마트폰과 친숙하지 않은 분들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을 정도로 사용방법이 간단하고, 고객에게 맞는 피부관리방법이나 추천화장품을 어플리케이션으로 직접 보여드릴 수 있으니 고객들의 신뢰감도 높아지죠.

매번 피부관리실에 시간 내어 가기 어려운 분들은 ‘하우스킨’으로 직접 피부관리 하는 건 어떨까요? 수시로 본인의 피부를 측정하고 제가 추천하는 피부관리 방법대로 꾸준히 케어 하신다면 집에서도 충분히 피부가 좋아질 수 있어요.

동경주오대학 경제학과 졸업
건국대 뷰티디자인학과 졸업
건국대 향장대 대학원 수료
전)오라클 피부과 상담실장
전)유앤미 피부과 상담실장
전)강남 라임에스테틱 원장
2009년 피부미용협회 피부미용대회 심사위원
현)신사스킨포에버 원장
고예진 원장